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아산FC, 지역 밀착 사회공헌활동 100회 달성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1/08/17 [16:27]

충남아산FC, 지역 밀착 사회공헌활동 100회 달성

온양뉴스 | 입력 : 2021/08/17 [16:27]

 

 

시민과 함께하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올해 지역 밀착 사회공헌활동 100회를 달성했다.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지역 밀착 활동에 어려움을 겪었던 충남아산FC는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삼았다. 방역 봉사활동, 지역 아동센터에 마스크 기부 행사 등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지역민에게 도움이 되기 위한 노력에 앞장섰다.

 

지난 5월부터 우리 동네 방역 캠페인을 실시한 충남아산FC는 관내 구단 후원사를 시작으로 지역 유소년 축구클럽, 아동센터 등을 주기적으로 방문해 방역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민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코로나19와 관련된 활동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영농철 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재배 농가를 찾아 화접 봉사활동을 진행했고 관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진로체험 특강, 아산충무병원 의료진에 닥터미노 피로회복제 전달, 아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한 플라스틱 분리배출 캠페인 뚜떼라떼참여 등 시민구단으로서 지역민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왔다.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팀 김지효 사원은 사회공헌활동 담당자로서 앞으로도 지역민과 지역 사회를 위한 프로그램을 고민하고 실행할 것이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충남아산FC가 지역 공공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21일 오후 7,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K리그2 2021 26라운드 안산그리너스와의 일전을 앞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아산시 ‘제2회 백의종군 길 마라톤대회’ 전국대회 우뚝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