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아산FC, 아산신협과 공식후원 협약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4/04 [17:18]

충남아산FC, 아산신협과 공식후원 협약

온양뉴스 | 입력 : 2022/04/04 [17:18]

 

충남아산이 2022시즌 아산신협과 함께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과 아산신협(이사장 이광희)2022시즌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아산신협 이광희 이사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아산신협은 충남아산의 든든한 후원사로, 충남아산은 홈경기 시 A보드 광고 및 전광판 영상 송출 등을 통해 아산신협 홍보에 앞장선다.

 

1991년 설립된 아산신협은 조합원에게 믿음과 감동을’, ‘직원에게 꿈과 희망을’, ‘사회에 봉사하는 신협이라는 비전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지역 대표 금융기관이다.

 

아산신협은 지역 소상공인과 주민을 위한 맞춤형 금융 상품 제공 및 조합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성장해왔다. 2021년 기준 14년 연속 종합업적평가 수상을 달성하는 등 탄탄한 금융시스템을 갖춰왔고 거래자 수 5만 명, 자산 6,400억원 돌파하며 서민 금융의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산신협은 지역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역 내 취약계층에 후원금 및 난방용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어린이 금융체험 교실, 어부바 멘토링 체험 등 다양한 지역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해가는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아산신협 이광희 이사장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본 협약이 양 사가 승승장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사회에 봉사하는 신협이라는 아산신협의 비전처럼 충남아산프로축구단도 지역민에게 꿈과 희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아산신협 이광희 이사장은 장기간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의 분위기가 많이 침체 되어 있는데, 충남아산FC의 활약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기쁨과 환희를 선사해주기를 바란다라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함께 걸어봄 건강걷기대회’ 사전신청자 모집
1/8
광고
광고
따뜻한이야기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