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아산FC, 도솔한방병원과 2022년도 함께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4/12 [18:31]

충남아산FC, 도솔한방병원과 2022년도 함께

온양뉴스 | 입력 : 2022/04/12 [18:31]

 

 

충남아산FC2022년도 도솔한방병원과 함께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과 도솔한방병원(병원장 정유경)2022년도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아산시 모종동에 위치한 도솔한방병원은 한·양방 협진을 통해 검사부터 한방 비수술 치료까지 가능한 병원이며,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의한협진 시범사업 대상기관이기도 하다. 교통사고 치료부터 디스크, 척추/관절질환 스포츠 손상, 재활 치료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해 치료가 가능하며, 365일 외래진료와 입원 진료도 가능한 의료기관이다.

 

2019년부터 충남아산과 함께 해온 도솔한방병원은 선수별 맞춤 진료를 통해 부상 방지 및 경기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또한, 매년 공진단 등 한약을 지원하며 선수단을 위한 현물 후원으로 충남아산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충남아산이 진행 중인 순천향대학교 여자축구동아리 축구클리닉에 진료 할인 이벤트와 경옥고 지원으로 함께해오고 있다. 이 외에도 양 사가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올해도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정유경 병원장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매년 선수단 맞춤 진료 및 다양한 현물 후원으로 우리 선수들이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도솔한방병원과 함께함으로서 양 사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머리를 맞대어 보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도솔한방병원 정유경 병원장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나가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도솔한방병원의 진료 노하우를 통해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최상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6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2’ 10라운드 안산그리너스와의 일전을 앞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함께 걸어봄 건강걷기대회’ 사전신청자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