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지민규 국민의 힘 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2/05/12 [19:35]

지민규 국민의 힘 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온양뉴스 | 입력 : 2022/05/12 [19:35]

 

 

지민규 국민의 힘 도의원 후보가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6.1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지민규 후보 만남의 날로 진행된 개소식에는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 정병국 전 국회의원, 박상희 전 국회의원, 김영석 전 해양수산부 장관,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 지역 광역·기초의원 후보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청년·체육·문화 등 각계 인사와 지역 주민 등 500여 명이 몰려 지민규 후보의 도전에 힘을 보탠 이번 개소식에서 이명수 충남도당 위원장은 지민규라는 청년 정치인의 등장에 지역 주민이 힘을 모아 도의원 지민규를 만들어 지역에 변화를 이끌어 달라고 밝혔다.

 

정병국 전 국회의원도 청년정치학교에서의 인연을 거론하며 청년 정치인 지민규가 아니라 지역의 주민이 바뀌어야 정치의 변화를 이끌 수 있다.”고 강조한 뒤 윤석열 대통령을 만들어 주셨던 국민들의 열망이 이번 지방선거에서 다시 모아지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번 6.1 지방선거에 아산시장 후보로 출사표를 던진 박경귀 후보도 축사를 통해 지민규의 성공 가능성을 보았다.”지민규를 포함한 국민의힘의 후보들을 많이 격려해 달라고 강조했다.

 

지민규 후보는 인사말에서 지민규는 단 한명이다. 그러나 이 자리에 계신 주민 여러분들이 또 다른 지민규가 되어 더 많은 응원과 힘을 보태 달라고 강조하며 더 큰 미래를 위해 뛰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진 개소식에서 지 후보는 시간대별로 주요공약을 지역 주민에 소개했다. 대표 공약으로 제시한 스마일 아산공약은 가족들이 안전한 아산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어가는 아산 혁신적인 산업도시 아산 여가있는 삶이 보장되는 아산 교육의 메카 아산 으로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행복을 위한 후보의 주요한 프로젝트다.

 

또 아동·청소년에서부터 노년까지 맞춤형 세대별 맞춤 공약과 문화·여가, 반려동물, 장애인, 보육·육아 등 분야별 공약까지 다양한 경험과 주민과의 소통으로 만들어진 공약을 추가로 공개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지 후보는 지킬 수 없는 공약을 남발하기 보다는 진정성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 시급한 과제들이 많은 아산 북부권역을 지속가능한 성장 동력이 이어지는 충남의 중심축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주민이 선택했을 때 후회하지 않을 수 있는 추진력과 행동력으로 지역의 발전을 이끌고 주민을 행복하게 하겠다는 약속을 꼭 지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개소식에서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 김용태 최고위원도 영상 축사를 통해 지민규 후보를 지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태안군 청년마을, ‘오락발전 투나잇’ 참가자 모집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