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충남아산FC, 승격 의지 담은 캐치프레이즈 공개

온양뉴스 | 기사입력 2024/02/20 [16:56]

충남아산FC, 승격 의지 담은 캐치프레이즈 공개

온양뉴스 | 입력 : 2024/02/20 [16:56]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20() 보도자료를 통해 2024시즌 캐치프레이즈를 공개했다.

 

새 시즌 캐치프레이즈 충남아산의 축구는 지금부터! 다함께 더높이는 김현석 감독 부임 이후 맞이하는 첫 시즌에 대한 각오와 더불어 선수단의 승격 의지와 정체성을 강조했다. 또한, ‘다함께 더높이라는 표현을 써 팬들의 응원을 원동력 삼아 함께 더 높은 곳으로 향하겠다는 약속을 담았다.

 

이외에도 구단 연고지인 아산시가 이순신 장군이 영면한 도시로서 역사적 가치를 담아내고 이순신 장군의 충무공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장군복 색상인 붉은색을 캐치프레이즈에 녹여냈다. 특히, 아산시의 시조인 수리부엉이의 얼굴을 넣어 포인트를 살렸다.

 

앞으로 충남아산은 새로운 캐치프레이즈 '충남아산의 축구는 지금부터! 다함께 더높이'를 바탕으로 각종 구단 공식 MD와 콘텐츠에 적용해 다양한 팬 친화적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충남아산 홍보·마케팅팀 하태진 대리는 팬들과 함께하는 올 시즌의 여정이 더 특별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캐치프레이즈다. 캐치프레이즈의 의미를 선수단을 비롯해 구단 구성원, 서포터즈 등 모두 함께 가슴에 새기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도약하는 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부터 순천에서 2차 전지훈련을 진행하며 2024시즌을 앞두고 마무리 담금질을 하고 있는 충남아산은 오는 24() 전지훈련을 종료하고 아산으로 복귀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2024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내달 5일 신정호에서 개최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