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20일(화), ㈜오투인터내셔널(대표 이순열)과 2024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 박성관 단장과 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로써 오투인터내셔널은 충남아산과 4년 연속 동행하며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 잡게 됐다.
미 항공우주국 NASA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ASO SPORT는 일반 생수에 들어있는 산소의 최대 5만 배(약 250,000ppm)의 산소를 농축시켜 만든 고농축 산소수다. 운동 후 산소를 빠르게 보충시켜 피로 회복과 부상 방지에 탁월하며 근육 경련 예방, 지구력 증가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오투인터내셔널은 2021년부터 충남아산과 함께하며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박세직은 “평소 훈련 시, 경기 전 워밍업, 하프타임 때 주로 섭취하고 있다. 확실히 컨디션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 같다”라며 산소수 효과에 대해 말했다.
ASO SPORT 산소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든든한 서포터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이니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과 2021 도쿄 하계올림픽 펜싱 사브르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ASO SPORT 산소수를 애용하며 효과를 증명해주고 있다. 또한, 본사의 경우 독일 바이에른 뮌헨의 공식 기능성 음료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고 NBA 스타 스테판 커리가 직접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ASO SPORT 산소수는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면역력 증가, 숙취 해소, 스트레스성 두통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집중력 강화와 기억력 개선을 필요로 하는 수험생, 일상생활에서 빠른 피로 회복이 필요한 직장인에게도 효과적이다.
(주)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는 “프로스포츠를 대표하는 충남아산과 올해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올 시즌 충남아산이 멋지게 도약할 수 있도록 뒤에서 열심히 서포트하겠다”라며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 박성관 단장은 “(주) 오투인터내셔널과 함께한지도 벌써 4년째다. 매년 좋은 제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상호 협력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온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